힘펠(대표 김정환)은 환기가전의 시공 품질을 높여 소비자 만족도 제고에 나선다.
힘펠은 화성 본사에서 전국 파트너사 약 50여명을 대상으로 전국 파트너사가 소비자에게 통일성 있는 설치 서비스 제공이 가능하도록 ‘환기가전 설치교육’을 진행했다. 파트너사는 지속적인 설치 교육을 참여하며 공식 설치 인증 허가를 받고 있다.
이번 설치교육은 욕실 천장재질 별 욕실 환풍기 휴젠뜨 설치법과 고객 안내에 대한 현장 교육으로 이뤄졌으며 소비자가 가장 많은 문의했던 설치 시행사례에 대해 유형별로 설치 시 고려해야 할 사항을 점검·안내하는 맞춤형 교육도 진행됐다.
이번 교육에는 환기업계에서는 최초이자 기술 전문성과 노하우가 요구되는 설비 시공분야에서 20년 이상 기술력을 쌓아온 이성옥 힘펠 명장이 직접 교육을 진행하면서 교육의 질과 만족도를 높였다.
힘펠은 전국 168개의 파트너사를 운영하며 빠른 배송은 물론 제품 품질 뿐만 아니라 시공까지 책임질 수 있도록 책임시공 체계를 강화하고 숙련된 시공 인력과 현장 관리자를 육성하는 등 지속적인 시공 관리가 가능하도록 해 설치 서비스에서도 경쟁력을 높여갈 예정이다.
힘펠 관계자는 “차별화된 고객경험을 전달하는 첫단계인 시공은 안전과도 직결되므로 더욱 철저한 관리가 필요하다”라며 “현장감 있는 교육 프로그램을 통해 환기가전의 올바른 시공능력 향상과 품질 고도화에 힘쓸 것”이라 덧붙였다.
출처 : 투데이에너지(http://www.todayenergy.kr)